약 30년 전, Jose Uribe Lasso 씨는 성실하게 저축한 돈으로 조그마한 농장을 구입했습니다.
가족을 위해 그토록 원하던 농장 구입의 꿈을 이룬 호세 씨는 그의 노력을 보상하듯 농장 이름을 '승리'라는 뜻의 엘 트리운포(El Triunfo)라 짓게 되었죠.
현재 호세 씨와 그의 두 아들 Nestor, Adrian은 함께 엘 디비소(El Diviso) 농장을 운영하며, 혁신적인 혐기성 발효 공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.
이들의 커피는 2022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Anthony Douglas가 우승을 차지할 때 사용하며 또 한 번 유명세를 더했죠.
엘 디비소 농장의 성공 이후 다양한 특수 커피품종의 생산을 늘리기 위해 새로운 농장을 구매하였고, 이 새로운 농장은 호세 씨의 첫 농장의 이름을 따라 엘 트리운포라 부르고 있습니다.
5월 2주 위클리 커핑은 혁신적인 혐기성 발효 공정을 거친 엘 트리운포 농장의 티피카 메호라도와 시드라 품종이 준비되었습니다.
뉴크랍으로 입고된 인도 바드라 아라비카와 로부스타까지 함께 맛보며, 5월 2주 위클리 커핑도 즐거운 시간 함께 하시죠 :)
➣ 5월 2주 위클리 커핑 샘플 목록
1. 콜롬비아 엘 트리운포 티피카 메호라도 워시드 (ETR-1001) ( #카페노갈레스 )
2. 콜롬비아 엘 트리운포 시드라 세미 워시드(ETR-1456) (카페노갈레스)
3. 인도 바드라 아라비카 워시드 ( #커피리브레 )
4. 인도 바드라 로부스타 워시드 (커피리브레)
리뷰 영상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업로드 됩니다.
샘플은 멤버쉽 [컬렉터]를 신청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